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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 신성장동력 환기청정기와 유통채널 확대

Atomseoki 2018. 4. 16. 0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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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066130)가 신성장동력인 환기청정기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츠는 지난 3월 비채라는 창문형 환기청정기를 출시했다. 비채는 현재 하츠몰에서 판매 중이며 1차 판매를 완료하고 2차 판매를 진행 중이다. 또한 홈쇼핑 등 신규 채널을 판매가 검토 중이며, 기존 공기 청정기 시장과 다른 환기청정기 시장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한창이다.

하츠는 현재 B2B 고객사 네트워크(건설사 및 대리점, 50:50 비중)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는 B2C 신유통채널(하츠몰, 하츠앱, 소셜커머스, 하이마트)로 채널 확장 중이다.

B2G(기업대공공기관)도 학교 공기청정기 시장에 진입 예정이며 회사 추정 공공기관 시장 규모는 올해 1200억 정도이다.

미세먼지는 중장기 이슈다. 국내외 주요 발생원으로 인한 미세먼지가 단기간에 해결되기 어렵기 때문이다. 하츠는 가정, 학교 등 공공기관의 환기청정 수요에 주목했으며 올해부터 비채 브랜드 알리기에 마케팅비를 집중하고 있다.

하츠는 자체 설계한 팬모터 등 설계, 제작 기술에 강점을 갖고 있다. 환기청정기는 공기청정기와 환기기능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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