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LG유플러스, 장기 실적 호조 기대

Atomseoki 2018. 9. 18. 08:12
반응형

LG유플러스(032640)에 대해 장기 실적 호조가 기대된다.


LG유플러스를 포함한 국내 통신서비스 업체의 규제는 제한적이라고 판단한다. 여기에 LG유플러스는 통신 3개사 중에서 주파수 여력이 가장 높은 장점으로 가장 경쟁력 있는 LTE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하고 있어, 높은 가입자 순증이 지속되고 있다.


KT와 SK텔레콤도 낮은 요금제를 포함하고 있지만 데이터를 100~150GB로 제한하고 있어서 LG유플러스의 요금제 대비해서는 매력이 떨어 진다. LG유플러스는 이와 같은 LTE무제한 요금제 경쟁 우위 기반으로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20만명 이상의 가입자 순증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한다.


LG유플러스는 7월과 8월에 재고 단말기 처분을 위한 프로모션이 있어서 전 분기보다 마케팅 비용을 추가적으로 집행한 것으로 추정한다. 하지만 4분기 및 2019년에 안정적인 마케팅 비용 집행, ARPU 하락의 안정화 및 요금 경쟁력 기반의 높은 순증 가입자 지속 등이 기대된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