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엔에스엔, 뇌질환 치료기기 '뉴로소나' 하버드대와 기술개발 부각

Atomseoki 2018. 4. 12. 19:15
반응형

엔에스엔(031860)이 하버드대 의대 부속병원과 함께 뇌 질환을 직접 치료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는 점이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엔에스엔은 뇌 질환 치료기기인 ‘뉴로소나(NEUROSONA)’를 개발하기 위해 하버드 의대 부속병원(The Brigham and Women‘s Hospital)과 FUS를 이용해 비 수술적으로 뇌의 특정부분 신경을 조절하는 기술에 관한 연구지원협약을 체결했다. FUS(Focused UltraSound, 집중 초음파)는 뇌의 특정지역에 정밀하게 음향에너지를 전달하는 기술이다.

FUS 공여기술을 기반으로 한 뇌 질환 치료용 의료기기 분야는 현재 하버드 의대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5개 미만의 대학에서 연구개발 중인 것으로 파악했다고 엔에스엔은 밝혔다.

엔에스엔은 하버드 의대 부속병원과 의료기기를 개발함으로써 FUS 공여기술을 기반으로 한 뇌 질환 치료용 의료기기 시장에서 선두적 지위를 선점할 것으로 기대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