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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크로스, 미디어렙 매출 빠르게 증가

Atomseoki 2017. 6. 30. 0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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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크로스(216050)는 취급고 증가율이 온라인과 모바일 광고시장 성장률을 웃돌고 있다며 경쟁력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온라인과 모바일 광고시장은 2013년부터 연평균 약 10%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인크로스 취급고는 연평균 약 34% 성장했다.


기술력과 경쟁력을 보여주는 것이며 핵심 경쟁력은 2대 주주인 NHN엔터테인먼트 고객데이터에 기반을 둔 타겟팅 상품이다.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인크로스와 거래하는 광고주와 대행사 수는 2013년 656개사에서 지난해 818개사로 늘었다.

미디어렙 매출액은 2013년 91억원에서 지난해 167억원으로 증가했다.

다수 디지털 매체를 네트워크로 묶어서 광고주에게 판매하는 AD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은 새로운 성장 동력이며 지난 2013년 국내 최초로 인크로스가 서비스를 시작했다.

미디어렙과 매체 사이에서 광고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관리하는 솔루션이며 콘텐츠, 시간, 광고 캠페인별 세부 타겟팅을 통해 광고효과를 극대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