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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크로스, 온라인 광고시장 확장 수혜

Atomseoki 2018. 3. 5. 0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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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크로스(216050)가 온라인 광고시장 확장에 따른 수혜를 볼 것이다.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주요 동영상 플랫폼 순이용자가 크게 확대됐는데 실제 네이버TV 순이용자, 평균 체류 시간 모두 약 38% 증가했다. 모바일이 자연스러운 콘텐츠 소비 매체로 자리잡았고 성장 또한 지속됨을 의미한다.

2018년 광고시장에 우호적인 이벤트가 다수 포진해 있고 양호한 경제 성장이 전망되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 광고비의 절대 금액뿐만 아니라 디지털 매체로 집행되는 비중 또한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이며 2018년 모바일, 온라인 광고시장은 전년대비 각각 18%, 10%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데 시장의 구조적 확장에 따른 수혜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2017년9월 독점판매계약을 체결한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를 무기 삼아 인크로스는관련 광고주 유치에 본격적으로 나설 것이며 또 게임규제 완화 가능성으로 주요 웹보드 게임 사업자의 마케팅이 소폭이나마 확대될 가능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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