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덕산네오룩스, 고객사 가동률 반등에 따른 낙수효과 기대

Atomseoki 2018. 5. 22. 15:31
반응형

덕산네오룩스(213420)에 대해 고객사 가동률 반등에 따른 낙수효과가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덕산네오룩스가 1분기 실적 발표 이후 상승 모멘텀을 다시 찾아가고 있다고 평가했다. 최대 고객사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팹 가동률이 저점을 찍는 1, 2분기의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가동률 반등 이후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덕산네오룩스의 실적 및 주가 역시 고객사 가동률 상승과 연동되며 상승 추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전망했다.


덕산네오룩스의 올해 예상 매출액은 1107억원, 영업이익은 217억원으로 전년대비 각각 10%, 18%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덕산네오룩스의 목표주가 하향조정은 플렉시블 OLED 패널 시장 초기 개화 때 40배를 초과했던 OLED 유기 재료 업체에 대한 멀티플 조정을 반영했다. 현재는 시장이 순수 유기 재료 업체에 대한 적정 멀티플을 찾아가는 시기라는 판단이다. 목표주가 2만원은 올해 예상 EPS(주당순이익)에 목표 PER(주가수익비율) 25배를 적용한 수치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