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와이지엔터테인먼트, 베일 벗은 YG 보석함 긍정적

Atomseoki 2018. 11. 27. 08:35
반응형

와이지엔터테인먼트(122870)에 대해 베일을 벗은 YG 보석함이 인지도 확보라는 측면에서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지난 16일 YG 보석함은 총 10회 방송분 중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2회 방송 만에 VLIVE 팔로워 수 약 10만명 수준을 기록했으며 재생 횟수, 좋아요, 댓글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유튜브의 팔로워 수는 약 12만명, 유튜브 내 1회 방송의 첫 날 조회수도 약 50만회를 기록했다.


회를 거듭할 수록 YG 보석함을 통해 데뷔할 신인 아이돌 가수에 대한 팬덤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네이버 VLIVE의 상위 조회 국가는 일본, 인도네시아, 태국이며, 구글 검색 트렌드(키워드 YG Treasure Box) 기준 상위 국가는 미얀마,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이다.


YG 보석함을 통해서 데뷔할 남성그룹(5명 예정)은 YG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및 트레이닝 시스템을 거치고, 온라인 플랫폼에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방영된다. 이 때문에 내년 데뷔 이후 확보된 팬덤을 기반으로 앨범 판매 및 활동 영역을 빠르게 확대할 것으로 예상한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