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인크로스, NHN엔터 그룹으로 편입으로 강력한 시너지 기대

Atomseoki 2018. 3. 28. 08:15
반응형

인크로스(039490)에 대해 NHN엔터 그룹 편입으로 강력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인크로스의 ‘다윈(dawin)’은 국내 최초의 동영상 애드네트워크(AD Network)로 국내 최다 매체와 제휴한 1위 플랫폼이며 그룹의 디지털 광고사로 빅데이터에 기반한 DMP(Data Management Platform) 분야의 강자인 NHN ACE의 대표로 인크로스의 이재원 대표가 선임돼 NHN엔터테인먼트 그룹은 인크로스가 한층 강력한 애드네트워크로 성장하는 든든한 기반이 될 전망이다.

NHN ACE는 국내 1위의 웹로그 분석 서비스와 디지털 광고 플랫폼, 실시간 광고 중개소 등을 운영하는데 향후 인크로스는 NHN ACE와의 데이터 공유, 시스템 연동, 신규 광고상품 개발 등에서 강력한 시너지를 예상한다.

인크로스는 고성장하는 모바일 광고시장에서 외연 확대 및 경쟁력 강화를 통해서 2018년에 전년을 넘어서는 성장세를 기록할 전망이며 그룹사들의 광고 물량 유입은 미디어렙 부문의 신규 취급고 확대에 기여하고, 구글 지정 미디어렙사 선정과 ‘트위치TV’와 광고영업 대행 독점계약 체결도 2018년부터 본격적인 실적 기여를 할 것이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