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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홈쇼핑(028150)에 대해 히트 상품을 만든 제조사에 직접 투자를 통해 장기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GS홈쇼핑은 최근 히트상품인 '에버콜라겐'의 제조사인 뉴트리에 50억원을 투자했다. 이는 풍부한 잉여현금흐름으로 제품력을 갖춘 업체들에 투자해 차별화된 제품 공급을 위한 결정이다.
GS홈쇼핑은 작년
7월에도 '코렐'의 제조사인 월드키친에 275억원을 투자한데 이어 11월에는 로봇 물걸레 청소기 '에브리봇' 제조사에 9억5000만원을 투자한
바 있다.
TV 홈쇼핑에서 모바일 채널로 판매 채널 확대에 성공한 GS홈쇼핑이 소비자에게 소구하는 방법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확보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는 것이며 다양한 고객 접점을 확보한 상황에서 차별화된 제품 확보는 고객의 소비를 유도하고 장기 경쟁력을 강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판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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