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와이엠티, 고부가 FPCB 수혜 기대감

Atomseoki 2018. 2. 1. 21:12
반응형

와이엠티(251370)가 고부가 인쇄회로기판(FPCB) 수혜 기대감에 급등세다.

아이폰X 수요부진으로 국내 FPCB 관련 업체들의 투자심리가 악화되면서 와이엠티 주가도 고점대비 30% 하락했는데 현재 시점이 매수기회며 와이엠티는 차세대 스마트기기 기술진화의 핵심인 적층 FPCB(RF-PCB, 다층 FPCB) 수요 확대의 진정한 수혜업체라고 진단했다.

고난도 PCB 시장 확대에 따른 가파른 외형성장세가 높은 영업레버리지 효과를 보여줄 전망이며 고부가 도금액 제조사는 와이엠티가 국내에서 독보적으로 고사양 FPCB 공정케미칼 수요가 증가할수록 와이엠티의 시장 지배력은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와이엠티의 올해 1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26% 증가한 166억원, 영업이익은 15% 늘어난 33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갤럭시 S9 및 중화권 스마트폰의 고사양화에 따른 RF-PCB 및 다층 FPCB 채용증가로 전년동기대비 실적 성장을 보일 것이라고 내다봤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