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펄어비스, 검은사마 모바일 해외사장 성공적 안착 가능

Atomseoki 2018. 3. 10. 14:27
반응형

펄어비스(263750)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해외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할 것으로 내다봤다.

검은사막 모바일 일 평균 매출은 20억원 수준이다. 이를 감안해 검은사막 모바일의 올해 일평균매출 추정치를 7억원으로 8억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확률형 아이템보다는 정액제 형태의 아이템 판매가 주류를 이루고 있어 매출의 폭발력은 경쟁작들 대비 덜 할 수 있으나 월등한 수준의 이용자를 확보했다. PC 버전 스토리를 기반으로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가 가능한 만큼 매출의 지속성은 높을 것으로 분석했다.


해외에서의 성공 기대감도 높다. 원작 검은사막 PC버전의 해외매출 비중이 80%에 달한다. 이미 비공식 영문 버전이 등장하는 등 해외에서도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형성되고 있다. 회사 실적 추정에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해외 매출이 해반기에만 일평균 3억원 수준으로 반영돼 있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