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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피겐코리아, 아마존 플랫폼 활용...B2C 업체로 변화

Atomseoki 2019. 5. 8. 0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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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피겐코리아(192440)에 대해 아마존 플랫폼을 활용한다는 점에서 온라인 B2C 전문 업체로의 가치 재평가가 필요하다. 

‘글램 업’ 마스크팩, ‘라엘’ 유기농 생리대 등 아마존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상품에 대한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 특화 B2C 소비재 기업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어 주주친화적인 배당 정책으로 향후 3년간 배당성향이 확대될 예정이며 올해 역시 작년 배당성향(16.2%)보다 높은 20% 수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대규모 자본적 지출(Capex)이 필요 없는 사업 구조는 외국인 투자자들에게 매력적 요소며 이로 인해 지난 2016년 초 3.7%였던 외국인 지분율이 올해 3월 13.7%까지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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