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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엠피, BTS 콜라보 제품 매출 본격화...BTS 수혜주

Atomseoki 2018. 8. 24. 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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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엠피(018290)에 대해 방탄소년단(BTS) 컴백 이후 콜라보 제품 매출이 본격화되면서 BTS 수혜주로 자리 잡을 것이며 올해 완벽한 턴어라운드가 기대된다고 진단했다.


올해 4월부터 병풀추풀물 신제품라인인 CICA가 중화권 전담 벤더인 ‘습니다 창고’를 통해 해외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내달에는 북미 최대 연예·스포츠 에이전시 CAA와 BTS를 활용한 콜라보 제품 출시로 매출 구성이 다변화될 것으로 분석했다. 방탄소년단 독자브랜드 BT21도 다음달 론칭해 일본시장에 진출할 예정이고 향후 동남아 시장 진출로 추가 실적 성장이 가능하다는 판단이다.


조절 T 임파구 세포를 활용한 치매치료 파이프라인인 ‘GB301’은 국내에서 전임상 진행 중이다. 향후 국내와 호주에서 임상 1상과 2a상을 동시에 준비할 것약 1년 6개월 소요가 예상되고 이후 라이센스 아웃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라미네이팅 사업은 기존 시큐어그램&히든그램을 확대하고 수동급지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한 전자동 급지 라미네이터 매출이 하반기 본격화될 전망이다. 올해 예상 매출액은 전년대비 63.0% 증가한 1139억원이고 영업이익은 139억원으로 흑자전환을 예상했다.


5월부터 판매가 급증한 ‘시카라인’(시카팩트, 시카마스크팩, 시카선스프레이 등)의 판매 호조로 실적이 성장해 주가는 빠르게 우상향 중BTS의 글로벌 확장과 더불어 가시적인 실적의 증가로 이어질 것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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