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보는 주식

케이콘텐트리, 후속 드라마 출격 준비

Atomseoki 2018. 3. 29. 08:00
반응형

제이콘텐트리(036420)에 대해 미스티에 이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스케치, 미스함무라비가 출격을 준비하고 있다.

김남주 주연의 6년만 안방 복귀작으로 주목받은 JTBC 드라마 미스티가 전주 최종회차 시청률 8.5%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후속작으로 밀회 안판석 PD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손예진, 정해인 주연)가 방영되며, 5월께는 스케치(정지훈, 이동건 주연), 미스함무라비(고아라, 성동일 주연)가 대기 중이다.

힘쎈여자 도봉순, 품위있는 그녀에 이어 금번 미스티까지 흥행에 성공하며 JTBC 금토드라마의 브랜드파워가 크게 격상된 것으로 판단된다. 2월 28일 개봉한 동사의 올해 첫 배급작 리틀포레스트(임순례 감독, 김태리/류준열 주연)가 15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JTBC 금토드라마의 지위 격상과 월화드라마 신설로 인한 방송사업 부문 외형 증가효과가 기대되고, 작년 하반기 범죄도시를 시작으로 선순환 구조에 진입한 동사 배급 사업도 연초부터 순항하고 있어 빠른 이익 기여가 가능하다고 판단된다.




----------------------------------------------------------------------------------------------------------------------

"블루오션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